본문 바로가기
개발/Unity

번역을 넣었더니 속도가 너무 느려졌어요

by dev_caleb 2024. 7. 22.
728x90
runText.text = LocalizationSettings.StringDatabase.GetLocalizedString(LocalizationKey.TABLE_NAME, LocalizationKey.KEY_IDLE, DataManager.Instance.locale);
 

 

 

runText.text = LocalizationSettings.StringDatabase.GetLocalizedString(LocalizationKey.TABLE_NAME, LocalizationKey.KEY_IDLE);

이런 식으로 뒤에 locale 빼줘도 자동으로 알아서 하는가보다 싶어서 냅뒀더니 엄청 느려진거였습니다..

진짜..동기화 되어있어서 엄청 느립니다! 

 

뒤에 locale을 붙여주는 걸 잊지맙시다 .

진짜 모든 지역 다 찾는듯..

728x90

'개발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클릭한 곳에 particle 생성  (0) 2024.08.20
Admob, SDK34  (0) 2024.07.31
Xcode unity 빌드 오류  (0) 2024.07.21
abb 파일이 150mb 넘을 때  (0) 2024.07.20
유니티 최적화  (0) 2024.07.20